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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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닷홈 입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개선에 따른 약관 변경이 발생하여 "고객지원", "닷홈 고객센터 운영" 약관 개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개정 약관 및 고객지원 서비스 변경은 12월 27일 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 개정 약관 안내 ]
* 무제한 웹호스팅 이용약관
고객지원 업무는 24x7x365 연중무휴 체제로 유지되며, 고객지원 업무시간은 "정상업무시간"과 "비상대기시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정상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그리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입니다. 비상대기시간은 휴일, 야간 및 식사시간 등 정상업무시간을 제외 한 모든 업무시간을 포함합니다.
고객지원 접수는 게시판 또는 전화를 이용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이용한 고객지원은 당사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24시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이용한 고객지원은 정상업무시간에만 가능하고 비상대기시간에는 긴급 장애 건에 대해 접수만 하고 있습니다.
정상업무시간에는 대부분의 고객지원 업무를 하고 있으나 전화 고객지원 접수는 유료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비상대기시간에는 유료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게시판을 이용한 고객지원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구분 | 정상업무시간(평일 오전 9~12시, 오후 1~6시) | 비상대기시간(정상업무시간을 제외 한 모든 시간) |
무료 서비스 고객 | 게시판 응대 | X |
유료 서비스 고객 | 게시판 응대, 전화 응대 | 게시판 응대 |
* 닷홈빌더 이용약관
◎ 제 12 조 닷홈 고객센터 운영
회사는 고객에게 본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24x7x365 연중무휴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업무시간은 "정상업무시간"과 "비상 대기시간"으로 구분되어 운영됩니다.
- 정상업무시간 범위 : 평일 09:00 ~ 12:00 , 13:00 ~ 18:00
- 비상대기시간 범위 : 정상업무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
고객지원 접수는 게시판 또는 전화를 이용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이용한 고객지원은 당사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24시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이용한 고객지원은 정상업무시간에만 가능하고 비상대기시간에는 긴급 장애 건에 대해 접수만 하고 있습니다.
정상업무시간에는 대부분의 고객지원 업무를 하고 있으나 전화 고객지원 접수는 유료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비상대기시간에는 유료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게시판을 이용한 고객지원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 웹메일 이용약관
◎ 제 13 조 닷홈 고객센터 운영
회사는 고객에게 본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24x7x365 연중무휴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업무시간은 "정상업무시간"과 "비상 대기시간"으로 구분되어 운영됩니다.
- 정상업무시간 범위 : 평일 09:00 ~ 12:00 , 13:00 ~ 18:00
- 비상대기시간 범위 : 정상업무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
고객지원 접수는 게시판 또는 전화를 이용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이용한 고객지원은 당사 웹사이트의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24시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이용한 고객지원은 정상업무시간에만 가능하고 비상대기시간에는 긴급 장애 건에 대해 접수만 하고 있습니다.
정상업무시간에는 대부분의 고객지원 업무를 하고 있으나 전화 고객지원 접수는 유료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비상대기시간에는 유료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게시판을 이용한 고객지원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 무료 서비스 고객 : 정상업무시간에만 대응
- 유료 서비스 고객 : 정상업무시간에 대응, 비상대기시간 중 1:1문의 대응
항상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는 닷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