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더보기- 1. 도메인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 2. FTP/SSH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 3. 현재 403/404 Error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 4. DB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나서 홈페이지에서 에러가 발생하고 있어요.
- 5. 웹메일을 신청하였는데 웹 메일 주소로 접속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 6. 고객센터 전화번호 인증 정책 도입 안내
- 7. 가상계좌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싶습니다.
- 8. 백업 및 복원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9. 무제한 웹메일과 아웃룩을 연동하여 사용하고 싶습니다.
- 10. 중소상공인 대상, "카드 결제 수수료 인하"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닷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문 상담팀의 기술 지원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에 대한 답변은 고객센터 운영 시간 내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긴급 장애의 경우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1:1 문의사항에 문의글을 접수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 문의 : 09:30 ~ 17:30 (주말, 공휴일 제외) 장애 문의 : 24시간 운영 대표 전화 : 070-8255-8661
네임서버 안내
1차 | ns1.dothome.co.kr | 61.100.188.251 |
---|---|---|
2차 | ns2.dothome.co.kr | 61.100.188.252 |
3차 | ns3.dothome.co.kr | 14.63.172.74 |
-
공지사항
더보기 -
- 2024-11-16 정기점검 안내2024-11-12
- 호스팅 만료 사칭 피싱메일 주의 안내2024-11-12
- 2024-10-19 정기점검 안내2024-10-15
- 서버호스팅 상품 개편 안내2024-10-10
- 웹메일 상품 개편 안내2024-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