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중 처리중

공지사항

닷홈의 새로운 소식 및 공지를 확인해보세요!


COM/NET 신규 등록 도메인의 이메일 인증 요구 안내

  • 게시자 : 닷홈
  • 작성일 : 2020.02.18

안녕하세요 닷홈입니다.

 

COM/NET 신규 등록 도메인의 이메일 인증과 관련한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COM/NET​ 도메인의 최상위 관리기관인 ​국제인터넷관리기구(ICANN)의 레지스트라 인가 계약 (2013 RAA)에 따라,​ 

COM/NET 도메인을 등록한 보유자의 이메일 인증을 실시해야 합니다.

 

COM/NET 도메인 신규 등록 시​ WHOIS 정확성 프로그램 규정(WASP)에 따라 인증 메일이 발송될 수 있으며,

도메인 등록 후 15일 이내에  도메인 인증 메일에 게재된 링크를 클릭하여 인증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도메인이 정지 처리됩니다.

 



 

COM/NET 도메인 신규 등록 시 등록 정보에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위와 같은 내용의 메일이 발송되며, 메일 확인 후 [도메인 등록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도메인 등록 확인이 완료됩니다.

 

 

COM/NET​ ​도메인 신규 등록 후 필요한 메일 인증 절차는 2020년 2월 7일 18시 30분 이후 등록된 .com / .net 도메인에 한해 시행되며,

COM/NET 도메인 신규 등록 시 인증 메일 발송이 정상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도메인 등록 정보 기재 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M/NET​ 도메인 등록 이후 15일 이내에 메일 인증이 이루어지지 않아 정지된 도메인은 네임서버가 

verification-hold.suspended-domain.com 로 조회되고, 이 경우 네임서버 변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 인증메일의 재발송이 필요하신 경우 닷홈 홈페이지 [고객센터] - [1:1 문의]를 통해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닷홈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