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닷홈의 새로운 소식 및 공지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닷홈입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하여 전화 상담이 어려우신 고객님들을 위해 닷홈에서도 채팅 상담을 도입하였습니다.
채팅 상담은 모바일에서도 문의가 가능하며, 간편하고 빠르게 문의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을 통한 문의의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문의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닷홈에 로그인하신 후 오른쪽 아래 채팅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새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3. "상담원 연결"를 클릭합니다.
4. 상담이 필요한 서비스 선택 후 문의 내용을 작성하여 주시면 문의가 완료됩니다.
* 상담 채팅 문의량이 많은 경우 답변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빠른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문의 빈도가 높은 질문과 답변을 준비하였사오니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기술지원 문의의 경우 채팅 상담이 아닌 [ 고객센터 ] - [ 1:1 문의 ] - [ 글쓰기 ] 를 통해 기술지원 게시판으로 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