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님께서 궁금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번호 | 서비스 | 제목 |
---|---|---|
1 | 도메인 | 도메인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
24 | 웹호스팅 | FTP/SSH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
16 | 도메인 | 현재 403/404 Error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
18 | 웹호스팅 | DB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나서 홈페이지에서 에러가 발생하고 있어요. |
30 | 메일 호스팅 | 웹메일을 신청하였는데 웹 메일 주소로 접속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
백업 및 복원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백업과 복원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닷홈] - [웹호스팅 목록] - [상세보기] 페이지 하단 [백업 및 복원]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부가서비스 요금이 청구되어 집니다.
백업은 현재 계정의 데이터 및 DB자료를 백업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복원은 최근 3일간의 데이터로 자료를 복원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ex) 복원의 경우 현재 날짜가 1월 3일이라면 복원할 수 있는 데이터의 시점은 1월 3일 오전 4시, 1월 2일 오전 4시, 1월 1일 오전 4시의 데이터입니다.
백업 및 복원 서비스를 결제하신 후 꼭 기술 문의를 통해 백업/복원 요청 글을 남겨주셔야 확인 후 작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또한, 계정의 만료일이 지나 삭제된 계정의 복구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기술 문의를 통해 확인 요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현재 데이터의 복구가 가능한지의 여부를 안내 드린 후 복구 절차에 대한 매뉴얼을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