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님께서 궁금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번호 | 서비스 | 제목 |
---|---|---|
1 | 도메인 | 도메인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
24 | 웹호스팅 | FTP/SSH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
16 | 도메인 | 현재 403/404 Error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
18 | 웹호스팅 | DB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나서 홈페이지에서 에러가 발생하고 있어요. |
30 | 메일 호스팅 | 웹메일을 신청하였는데 웹 메일 주소로 접속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
FTP/SSH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FTP 및 SSH 접속을 짧은 시간 내에 일정한 횟수 이상 접속시도를 하신 후 실패하신 경우 서버상에 접속을 시도하신 PC의 IP가 차단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술문의를 통해 이용중이신 PC의 공인 IP를 남겨주시면 차단여부를 확인하여 차단이 되어있다면 차단해제를 한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의 공인IP는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을 통해 "내 아이피"라 검색해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