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더보기- 1. FTP/SSH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 2. 도메인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 3. 고객센터 전화번호 인증 정책 도입 안내
- 4. 웹메일을 신청하였는데 웹 메일 주소로 접속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 5. 닷홈빌더의 데이터 백업 및 복원이나 만료된 계정의 복원이 가능한가요?
- 6. 현재 이용하고 있는 무료호스팅의 PHP버전과 MySQL버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7. 웹호스팅 이용시 유의사항이나 규정사항이 있나요?
- 8. 현재 403/404 Error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 9. 무료호스팅의 만료 정책이 궁금해요.
- 10. 무료호스팅은 정말 무료인가요?
닷홈서버 현재상황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닷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문 상담팀의 기술 지원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에 대한 답변은 고객센터 운영 시간 내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긴급 장애의 경우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1:1 문의사항에 문의글을 접수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 문의 : 09:30 ~ 17:30 (주말, 공휴일 제외) 장애 문의 : 24시간 운영 대표 전화 : 070-8255-8661
네임서버 안내
| 1차 | ns1.dothome.co.kr | 61.100.188.251 |
|---|---|---|
| 2차 | ns2.dothome.co.kr | 61.100.188.252 |
| 3차 | ns3.dothome.co.kr | 14.63.172.74 |
-
공지사항
더보기 -
- 2025-12-20 정기점검 안내2025-12-17
- [작업 공지] 닷홈 홈페이지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일정 안내2025-12-12
- [작업 공지] 리눅스 웹호스팅 서버 교체 작업 일정 추가 안내 (2025/12)2025-12-11
- [작업 공지] 닷홈 시스템 서버 업그레이드 일정 변경 안내2025-12-01
- [작업 공지] 리눅스 웹호스팅 서버 교체 작업 안내 (2025/12)2025-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