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중 처리중

서비스 매뉴얼

닷홈 서비스의 이용방법을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매뉴얼 웹메일 베이직 웹메일 계정 생성 방법
베이직 웹메일 계정 생성 방법

 

1. mail.도메인 주소로 접속해주신 후 메일 관리자(postmaster)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2. 좌측 메뉴 중 [관리자 메뉴] -> [메일계정 추가]를 클립니다.


 

 

 


[​메일 계정 정보 입력]
계정 정보는 관리자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조직을 제외한 나머지 정보는 필수 입력 항목으로 모두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이름(실명) : 표기될 이름을 입력합니다.
아이디 :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비밀번호 :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메일용량 : 해당 계정에서 사용할 메일함의 총 용량을 설정합니다.
대용량첨부용량 : 해당 계정에서 메일 발송 시, 대용량첨부 가능한 총 용량을 설정합니다.
웹하드용량 : 해당 계정에서 사용할 웹하드의 총 용량을 설정합니다.
레벨 : 해당 계정의 레벨(및 상태)를 설정합니다.




[메일 개인 정보 입력]
개인 정보는 사용자가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항목이 필수 입력 항목이 아닌 선택 입력 항목입니다.

비밀번호 재발급 질문
: 비밀번호 찾기 시 사용될 질문을 설정합니다.
비밀번호 재발급 답변 : 비밀번호 찾기 시 사용될 답변을 설정합니다.
보조 E-mail : 비밀번호 재발급 시 이용되며, 가급적 입력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메일수신여부 : 서비스이용에 관련된 안내 메일을 수신할 주소를 입력합니다.
핸드폰(PCS) :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직장 전화번호 : 직장에서 이용하는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